Why돈오락?

특별한 맛의 즐거움

돈오락쪽갈비만 성공 POINT!

신뢰소비자에게 인정 받은 18년의 역사

“위기를 기회삼아 성장해온 역사를 보시면 10년 넘게 장사하는 이유가 보일 것입니다.”

돈오락은 쪽갈비만을 전문으로하는 유일한 프랜차이즈이며 최초로 쪽갈비를 배달하였습니다. 금융위기, 매르스, 콜레라, 경기침체등 위기속에서도 살아남고 성장하며 유행속에서도 굳건하게 자리잡은 역사를 가진 전문 브랜드입니다.

신뢰 독자적인 기술로 식어도 맛있게 먹을수 있음

“유행보다 독자적인 맛에 집중”

한순간 성업하는 브랜드는 많지만 폐업이 많은 이유는 독자적인 맛보다 유행에 집중되었기 때문입니다. 돈오락은 삶거나 강한 향신료 없이 특유의 누린내 제거하였으며 갈비 특유의 탄력적인 식감과 육즙을 살리는 방법을 끝없이 연구하여 독자적인 기술을 개발하였습니다.

신뢰 맛에 대한 고집

“원료확보 후 가맹점오픈, 아이들이 먹어도 좋은 재료사용”

맛에 대한 고집으로 천연재료(생과일), 약재를 사용하며 모든 재료를 직접구매 후 제조중이며 여러 쪽갈비 부위중 돈오락만의 부위를 엄선하여 원료 확보 후 가맹점을 늘리는 거북이식 사업 확장중입니다.

신뢰음식장사는 인건비 절감이 남는 장사(원팩화)

“누린내 제거하여 손질된 쪽갈비에 사이드메뉴까지 원팩화”

손질된 쪽갈비와 사이드메뉴 원팩화로 오픈준비 시간을 줄였으며 배달100건중 80개이상의 사이드 메뉴 판매량을 보이고있습니다.

신뢰가맹점주의 여유는 매출상승

“배달 평균단가 35000원(가맹점 평균)이 가지는 장점”

일매출 100만원을 올리기 위해서는 돈오락은 28건이지만 치킨(평균단가18000원) 56건, 돈까스/한식/분식(평균단가16000원) 62건의 주문건수를 올려야합니다. 같은 매출이여도 업무량은 최소 두배이상 차이가 나는 것입니다. 그리고 하루에 70건이상 배달하면 홀을 같이 운영할 여유가 없습니다. 점주님의 여유가 결국 인건비 감소 혹은 홀 운영으로 매출상승으로 연결되며 여유를 가져야 고객과의 소통이 더 원활해져 결국 매출상승으로 이어집니다.

신뢰사업의 안전성

“점주님이 오랫동안 매장 운영하는 것이 본사의 방향성”

빚으로 장사를 시작하면 이자에 허덕이며 소극적인 판매전략을 펼치게 되기 때문에 점주님의 가계 부담을 최소화하기 위하여 가맹비, 로얄티를 없애고 실내 인테리어/주방설비를 직접 시공가능하며 가능한 기존시설을 재사용하여 오픈 비용을 최소한으로 낮추었습니다.